0

공무원영어 커리큘럼

과외 원격수업

빠른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
인강으로 미리 예습한 후 실시간 쌍방향 수업

공무원영어 인강

나영발 강사의 압도적인 강의실력
공무원영어 20년 경력
20년 공무원영어 기출문제 해설

디지털 교재

그림 공무원 영문법
그림 공무원 영단어
3배 빠른 독해

웹스터 공무원영어의 스마트한 강의시스템과 품격있는 공무원영어 인강 밎 디지털 교재를 간결하게 보여드립니다.

공무원영어 과외 원격수업

공무원학원 중에서 가장 압도적인 실력을 자랑하는 웹스터 공무원학원은 품격있는 공무원영어 인강과 함께, 공무원 수험생의 인지적 학습효과를 높이고, 경제적 부담은 덜어주고자 모든 교과과정을 디지털 교재로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문법과 독해는 눈의 피로도를 고려하여 종이 교재도 함께 출판하였습니다.

웹스터 공무원학원은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의 장점만을 살려, 보다 적은 시간을 투자하고도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실시간 원격수업과 동영상 강의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수강생은 미리 녹화된 동영상 강의를 보고 정해진 시간에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PC 로 접속을 합니다. 강사와 같은 화면을 공유하면서 실시간으로 1:1 질문을 주고받는 즉각적인 피드백이 이루어 집니다. 또한 디지털 교재를 중심으로 설명하므로 강사와 수강생의 얼굴은 화면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원격수업 진행과정
영어 과외 원격수업
원격수업 실제화면

실시간 원격퀴즈

강의 도중 Pop-up 퀴즈로 개별 수강생의 이해도를 실시간으로 평가하고 피드백하며 보다 적극적인 수업 참여를 유도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과외 원격퀴즈 문제별 피드백
과외 원격퀴즈 학생별 피드백

종이책이 전자책보다 더 효과적일까?

종이 책장을 넘기면서 느끼는 촉각과 밑줄을 그으며 얻어지는 아날로그 감수성은 디지털 시대에도 필요한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스마트폰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종이보다 스크린으로 검색하여 더 많은 글을 읽고 정보를 얻는 것에 익숙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의 취지는 디지털 매체에 시장을 뺏겨버린 전통 언론매체들의 종이 매체에 대한 편애를 넘어서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학습 효과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깨는 데에 있습니다. 각자의 장단점이 있으므로 이분법적으로 접근하기보다는 효율성, 경제성, 개인적 성향 등을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종이책의 아날로그 감수성이 뭘까?

우리가 생각하는 책의 이미지는 16세기 인쇄술의 발명 이후에 책을 대량 생산하게 되면서 형성된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필경사가 손으로 직접 써서 만든 책이 주류를 이루었기 때문에 일반 대중에게 책은 매우 낯선 물건이었습니다.

필경사가 한 자씩 쓸 때마다 글씨체가 달라지는 자연스러움과 손맛이 그 시대의 감수성이었고, 인쇄기가 찍어 내는 기계적인 책은 독서의 맛이 떨어진다 하여 거부감을 느꼈습니다. 그 이전의 책들은 점토판이기도 했고, 파피루스이기도 했으며, 양피지이기도 했습니다.

책은 시대 변화에 따라 바뀌는 외형에 불과하고 본질은 그 내용입니다. 이렇듯 감수성이란 그 시대의 기술과 보편적인 정서를 반영하므로 결국 시대가 바뀌면 감수성도 바뀌게 됩니다.

송현주 교수 (서울여대 심리치료학과)

펜으로 글을 쓰는 대신 키보드를 두드리기 시작하면서 인간의 두뇌가 퇴보하기 시작했다는 것은 잘못된 주장입니다.

 

인지과학을 통하여 증명된 바와 같이 키보드 사용으로 뇌의 다른 기능이 발달한다는 점을 간과한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은 친구 전화번호를 잘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언론에서는 디지털 치매라는 용어까지 만들어 가며 호들갑을 떠는데, 사실 디지털 시대에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스마트폰 때문에 뇌가 점점 퇴화되어 생각이 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굳이 전화번호를 외울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 살아가는 우리는 전화번호를 몇 개 암기하는 것보다 머리를 써야 하는 일은 더 많아졌습니다. 앱 설치, SNS 활용, 사진 편집, 동영상 촬영 등의 더 많은 것을 학습하고 있습니다. 뇌가 싫어하는 것은 자극이 없는 것입니다.

영어 디지털 교재
종이책과 전자책

최근 ‘심리학 프론티어(Frontiers in Psychology)’에 실린 논문에 따르면 아이들은 종이책보다 전자책에 좀 더 흥미를 갖고 학습 효과도 상승하는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사전 기능, 애니메이션을 통하여 집중력이 향상되면서 내용에 대한 즐거운 경험과 단어를 습득하는데 도움이 되었던 것입니다.

 

종이책으로는 구현할 수 없는 것들을 언제 어디서든 눈으로 보고, 귀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컨텐츠를 훨씬 더 오래 기억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수업은 뇌를 끊임없이 자극하는 것입니다.

카카오톡

상담신청

전화상담

수강신청